지역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구성원이 많은 대가족에게 한화이글스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내달 5일 어린이날 당일 5층 아동매장에선 2만 원이상 구매시 참여할 수 있는 인형뽑기 이벤트와 페이스페인팅, 롤리팝 만들기 행사가 펼쳐진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선 어린이날 기념 갭·갭 키즈 이월 특가전이, 7층 행사장에선 지프 브랜드가 참여한 패밀리룩 제안전 펼쳐진다. 지하2층 정관장 매장에선 가정의 달 맞이 브랜드 세일이 내달 21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내달 8일까지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진행해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30·60·100만 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2·4·7만 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6층 아동유아매장에선 내달 7일까지 ‘우리아이 선물상품전’이 열려 블랙야크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등에서 스페셜데이 20%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선 내달 8일까지 ‘건강식품 박람회’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선 내달 7일까지 ‘키플링 20% 보상·교환판매’ 이벤트가 펼쳐진다.

백화점세이는 본관 지하 1층 테마홀에서 아웃도어 인기브랜드 ‘노스페이스’ 이월상품전을 펼쳐 최대 60%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 실속있는 쇼핑을 제공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가정의 달 맞이 아동 선물 대잔치가 내달 3일까지 열려 모던하우스, 모던아이, 네파키즈, 타요 더 리틀버스 등 아동 인기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제안한다. 본관 7층 문화센터 대강당에선 5일 ‘제20회 어린이 동요제’가 펼쳐진다. 아이들의 예쁜 목소리로 꾸며질 동요제와 신기한 마술쇼와 ‘씨엘 보이스’ 합창단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