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처’ 소속 힙합 아티스트와 ‘다이나핏’이 함께한 화보 ‘하이컷’ 통해 공개

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처’ 소속 아티스트와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함께한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이컷’ 220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 듀오’와 해외 투어를 앞둔 ‘크러쉬’, Mnet <고등래퍼2>에서 멘토로 활약했던 ‘리듬파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트렌드를 이끄는 ‘프라이머리’의 만남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에 이번 화보는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다.

화보에서 공개된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스포티즘’ 스타일링은 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애슬레저’ 트렌드에 따라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스포티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체컷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수트와 티셔츠, 레깅스 팬츠 등을 착용하고, 자유로운 시선 처리와 편안한 포즈로 완벽한 ‘패션 스웨그’를 선보였다.

다이나믹 듀오 ‘최자’는 다이나핏 빅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를 착용했으며, 활동성을 높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의 ‘크러쉬’와 ‘개코’는 모자와 목걸이 등의 패션 액세서리를 더해 감각적인 ‘스포티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