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3D MMORPG ‘이터널 라이트’,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지난 26일 3D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이터널 라이트>는 한국에서는 ‘음양사’로 유명한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로, 지난 3월 23일부터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해 한달 여 만에 참여자가 15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이터널 라이트>는 여의도 크기의 4.5배에 해당하는 1,296만 ㎡ 방대한 게임 면적에 압도적인 스케일의 오픈필드를 구현했으며, 여기서 즐기는 5인 파티 던전과 10인, 20인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레이드 던전은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기존의 모바일게임에는 없던 치밀한 전략과 순발력 있는 컨트롤,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공이 요구되며, 레이드의 편의성을 위해 게임 내에는 ‘음성 채팅 기능’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터널 라이트>는 VIP시스템을 과감이 없애고 확률형(뽑기) 아이템을 최소화해 캐릭터 능력치나 게임 진행에 영향을 주는 인위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했다. 장비도 뽑기나 구매보다는 몬스터 사냥, 제작. 거래 등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이 유료 결제 없이도 숙련도와 컨트롤 실력으로 게임 자체를 순수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양용국 대표는 “국내에 수많은 모바일 MMORPG가 출시돼 있지만, <이터널 라이트>는 기존의 게임과는 태생이 다른, 전략과 컨트롤, 레이드가 결부된 독특한 스타일의 MMORPG다. 국내 모든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순 없겠지만, 게임을 좀 한다고 자부하는 유저들에게 오랜만에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킬 게임으로 다가갈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이터널 라이트>를 통해 가이아모바일이 국내에 다양한 장르의 좋은 게임을 한국에 소개하는 퍼블리셔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이터널 라이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국내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 ‘호텔세안닷컴’과 함께 제주도 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이터널 라이트> 네이버 공식 카페를 확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는 ‘제주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과 ‘제주 오션팰리스’에서 1인당 2박씩 묵을 수 있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국민 영화 배우 ‘정우성’에 이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 아이돌로 자리잡은 5인조 여성 걸그룹 ‘레드벨벳’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계속해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