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이 27일부터 한 달간 입주, 혼수 고객을 위해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샘플하우스를 운영하고있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남병진)은 천안지역 신규아파트 입주 및 혼수 준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홈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신세계 샘플하우스를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A관 6층 이벤트 홀에서 지난 27일부터 오는 5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하는 신세계 샘플하우스는 거실, 침실, 아이 방 등 각 생활공간에 인테리어 가구 배치를 통해 나만의 공간을 위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샘플하우스의 뜻처럼 실제 아파트와 흡사한 공간을 구성해 가구들 간의 조화와 공간 활용 등을 살펴가며 쇼핑할 수 있으며, 식탁, 소파, 매트리스, 서랍장, 아동가구, 가전제품 등을 보다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행사기간 중에는 ▲디자인 벤처스, ▲아피나, ▲다우닝, ▲컴프프로 등 인기 소파, 식탁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며 진열상품은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와 엘지전자 제품 중 각각 2품목 이상 구매 시 특별한 혜택 제공하며, 신규아파트 입주계약서를 지참 시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담당자는 “입주·혼수 등으로 가구와 가전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샘플하우스를 통해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배치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것”고 말했다.

천안=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