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나이, 이본 나이-남자친구 '미우새' 뜨거운 인기 입증

사진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최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홍진영 나이, 홍진영 담요, 이본 나이, 이본 남자친구'등이 등장하며 화제다. 이런 검색어가 등장하는 이유는 바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의 효과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2일 방송에는 홍진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진영을 '며느리감'으로 낙점한 어머니들은 질문세례를 퍼부었고 홍진영은 상대방과의 나이차, 이상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사진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또 지난달 15일 방송에서는 김건모와 이본의 러브라인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김건모는 이본과 롤러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오빠 많이 귀여워졌다"라는 말에 수줍어 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김건모의 모습을 지켜보던 김건모의 어머니는 출연진들에게 이본의 나이를 물어보며 관심을 표했다.

또 이본은 "김건모가 다른 여자들에게도 잘해줘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며 "몇 년 전에 오빠가 나를 쳐다보지 않고 '나이 40 넘어서 둘 다 혼자이면 같이 살자'고 말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출처= MBN '비행소녀' 방송화면

이에 김건모는 "술 먹고 남자가 내뱉은 말은 거의 진심 아니겠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이런 핑크빛 기류에도 불구하고 이본은 현재 10년 된 남자친구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이본은 “남자친구가 비혼은 아니지만, 나를 위해 맞춰준다."라고 밝히기도.

한편, 매 방송마다 화제를 부르는 '미운우리새끼'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