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백화점이 가정의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5층 아동매장에선 인형뽑기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롤리팝 만들기 등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가 펼쳐진다. 지하1층 행사장에선 패션 액세서리 기프트 특집전이 열려 제이에스티나 등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2층 듀퐁 매장에선 오는 6일까지 2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5층 행사장에선 브랜드 ‘리본’ 효 선물 상품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 정문에선 가정의 달 행사로 ‘미니언즈 캐릭터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9층 특별매장에선 ‘아디다스&나이키 패밀리룩 대전’이 오는 6일까지 펼쳐져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론 나이키 슬리퍼를 2만 3000원에 판매하고 나이키키즈 티셔츠와 반바지를 각 1만 4500원과 1만9000원에 한정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백화점세이 본관 지하 1층 테마홀에선 ‘골프웨어 특집전’이 오는 10일까지 열려 인기 골프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유니섹스캐주얼 1·2·3만 원 균일가 대전이 마련돼 TBJ, 클라이드.n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품목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된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선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 핫 아이템’ 특집전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