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뇨기과 남성성형 수술, 발기부전 등 질환까지 치료 가능
비뇨기과 남성성형 수술, 발기부전 등 질환까지 치료 가능
  • 주홍철 기자
  • 승인 2018.05.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뇨기과에서 시술하고 있는 남성확대술과 발기부전 치료에는 연관성이 있을까?

대구 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은 “남성음경확대술을 시행 받은 남성음경확대시술환자의 반이상에서 남성발기부전이 치료되고, 기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남성음경확대술과 발기부전치료는 전혀 무관한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음경확대 시술 후 해당 증상이 치료되는 효과는 아마도 외적 자신감 회복에 의한 심리적인 요인 때문으로 생각된다. 남성의 발기기능은 심인성 요인에 의해 많이 좌우되기 때문일 터.

검사상 이상 소견이 없으면 발기부전의 원인이 심인성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 심인성 요인에 의해 발생된 경우 약물요법으로 비교적 치료 효과가 높다. 

대부분 심인성 요인에서 발생하는 경우에 치료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발기부전이 심인성 요인에 의해 발생했더라도 장기간 지속되면 고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대구 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은 "발기부전증이 있으면서 왜소컴플렉스가 있는 경우에는 남성음경확대수술만으로도 발기기능의 개선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즉, 음경왜소증이 있는 남성의 경우 남성음경확대시술이라는 방법으로 심적인 자신감의 고취와 함께 배우자에 대한 배려로서 성기능에 대한 정확한 진단후 필요한 치료를 해서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남성음경확대술이 필러,대체진피분말 확대술 위주로 이루어짐으로서 남성음경확대시술 자체에 대한 시술 부담감은 거의 없어진 상태이므로, 남성음경확대술과 더불어 성기능향상도 아울러 도모하기가 용이하게 되었다.  

조루증의 경우에도 수술에 따른 부담감 없이 조루약물주입술이라는 간단한 약물주입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다.

해당 수술을 생각하는 남성들은 반드시 동반된 조루증과 발기부전에 대한 검사를 병행해서 남성음경확대술후 성기능이 개선되는 이중 효과를 얻도록 하는 것이 좋다.

한편, 해당 수술은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수술 후 출혈이나 염증 등이 발생 할 수 있지만 병원에 자체적인 조치로 치료가 가능하다.

수술 후 상처가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관계를 가지게 되면 진피가 밀릴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알려준 주의사항은 꼭 지켜야 한다.

 
#실시간 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