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추천 영화] '슬레이브워' 당신을 전율시킬 단 하나의 짜릿한 모험! 

 

<슬레이브워>는 전쟁 포로로 끌려가 핍박 받는 노예였던 한 평범한 소년 ‘빌랄’이 부당한 권력에 맞서 자신의 존재와 자유를 되찾는 모험의 과정을 담은 애니메이션. 오늘 개봉하는 <슬레이브워>는 지난 2월에 북미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곳곳에서 개봉했으며, 2017년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니 후보작으로 국내에서 인기를 끈 <모아나>,<주토피아>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았다.

<슬레이브워>는 실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역동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비주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대단히 섬세하게 디자인된 비주얼들”(Variety), “가슴을 울리는 감동으로 가득한 훌륭한 스토리”(The Hollywood Reporter), “평범한 애니메이션들의 한계에 도전하는 서사 애니메이션”(Animation World Network) 등 해외 유수의 언론 매체들이 호평을 남겨 영화를 기다리는 국내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예고편 공개 직후 "우와 영화 퀄리티 봐봐….. 대박….꼭 보고 싶네요’(별이**), ‘전쟁씬 스케일 장난 아닌데??’( icks****),’영상미 뿜뿜 대박이다..’(잭**),’우와 영상 퀄리티 장난 아니네요.. 기대됩니다.’(rar***), ‘애니메이션 퀄리티가 대박적 근래에 이런 애니메이션 본적 없는듯’(movi*****)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 예비 관객의 관람 욕구를 자극했다.

올봄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의 에니메이션을 기대하는 관객들의 갈증을 채워줄 영화 <슬레이브워>는 오늘 5월 2일(수) 개봉해 관객들을 스펙타클한 모험 속으로 초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