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등장인물 장기용x진기주... 사이코패스는 누구?
이리와 안아줘 등장인물 장기용x진기주... 사이코패스는 누구?
  • 신성재
  • 승인 2018.05.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캡처
사진출처 = MBC

 

장기용과 진기주가 활약하는 '이리와 안아줘'가 베일을 벗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고조시킨다.

16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연출 최준배, 극본 이아람)에서는 모댈출신 연기자 장기용과 진기주가 나란히 남주, 여주로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잇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첫사랑의 추억을 안고 각자 경찰과 배우로 살아가고 있는 채도진(장기용 분)과 한재이(진기주 분)의 인물 관계가 정리돼 있는데, 중학생이었던 2006년부터 성인이 된 현재까지 한눈에 들어와 시선을 고정시킨다. 

먼저 복잡한 도진의 가족사가 눈에 들어온다.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의 두 아들인 윤현무(김경남 분)와 도진은 이복형제 관계로, 도진은 경찰대 출신인 반면 현무는 전과 7범이라는 점에서 이들이 극과 극 인생을 그려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리와 안아줘'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명을 그린 작품으로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박주미가 한재이 엄마이자 유명배우 지혜원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특히 공개된 '이리와 안아줘’ 예고에 따르면, 2006년 봄, 벚꽃이 흐드러지는 고원시에 낙원(류한비)네 가족이 이사오고 전학 첫 날, 나무(남다름)는 곤란한 상황에 빠진 낙원을 구해주고, 낙원은 그런 나무에게 관심을 보이며 다가가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