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여파로 야외활동이 급격하게 줄어든 가운데, 실내 이색 데이트코스로 공포 체험존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5월 25일 공개 예정인 ‘사일런트 D하우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차원이 다른 리얼리티 공포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대원미디어, 유니콘랜드, 브릿지원이 함께 기획•제작한 리얼리티 공포 체험존으로,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팝콘 D 스퀘어 내부에 들어선다. 

따라서 서울 중심가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여러가지 복합 문화시설과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인근에서 영화 관람 및 쇼핑, 식사를 즐기고 이색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실내 데이트코스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참여자가 공포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스펙타클하고 버라이어티함을 갖춘 체험존인 만큼 스릴 넘치는 긴장감 속에서 문제를 해결해 나감으로써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토리 중심형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긴박감 넘치는 현장 속에서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사일런트 D하우스가 오픈되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는 3일에 걸친 쇼케이스 진행 소식이 있어 팝콘 D 스퀘어를 찾는 방문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3일 동안 펼쳐지는 이 쇼케이스에서는 MC김현영의 진행과 함께 팝핀현준, 황인선, H.U.B, 고유진, 배드키즈, 좀비댄스팀이 공연을 펼친 후 일반인들과 함께 체험존에 입장 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더불어 봉만대 감독, 김덕수 감독,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맨 이상훈, 국내 최초 볼걸 함민지,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 스타 셰프 푸드킹콩 시온, 가수 겸 작곡가 준하, 방송인 김수영, 장하나, 정종철, 권재관, 김기옥, 하지영, 황은수 등 영화 감독과 개그맨, 방송인을 비롯하여 각 분야의 유명인들과 아역 배우들이 직접 체험을 진행하며, 이 역시 일반 고객과 함께 체험을 할 예정이어서 다가오는 주말 가까운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쇼핑도 즐기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팝콘 D 스퀘어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D하우스’ 오픈과 함께 공개되는 호러, 뷰티 메이크업 체험 ‘D체인지’와 다양한 캐릭터 및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할 수 있는 ‘D코스’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일런트 D하우스’ 관계자는 D하우스와 함께 연계해서 즐길 수 있는 D체인지, D코스의 추가 오픈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놀이문화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픈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사일런트 D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