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리치맨’ 윤다영이 첫 등장부터 귀여운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MBN, 드라맥스 동시 방영 드라마 ‘리치맨’에서 배우 윤다영이 하연수의 단짝 룸메이트이자 현실주의와 염세주의의 경계에 서있는 대학생 ‘박미소’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첫 등장한 그녀는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 때려치우고 시집이나 갈까 봐’라며 우울해하는 친구들에게는 “다 때려 치면 시집은 제대로 갈 것 같냐”라는 현실적인 조언으로 면접에 떨어져 침울해하는 보라(하연수)를 위로하는 다정한 친구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그녀는 단짝 보라와 함께 있을 때 보여주는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미소’는 물론 성공과 취업을 고민하는 대학생의 현실을 리얼하게 연기하며, 이전 작품에서 그녀가 보여줬던 악하고 독한 악녀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의 여대생으로 변신한 그녀의 또 다른 매력을 기대케 했다.

드라마 ‘리치맨’은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첫 방송부터 재미와 설렘 그리고 현실적인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호평 속에 첫 시작을 알렸다.

한편, 윤다영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한 드라마 ‘리치맨’은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 MBN과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되며, 김준면(엑소 수호), 하연수, 김예원, 오창석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