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황리에 LG G7 ThinQ 사전예약을 마감한 엘파크에서는 LG G7 씽큐 실접수도 사전예약 못지 않은 혜택을 내놓아 큰 이목을 끌고 있다.

G7 같은 경우 최대 49%의 MD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갤럭시A8 2018의 경우 거의 기기 부담 없이 모든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95%의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최근 출시 예정이면서 현재 검색율이 높은 갤럭시와이드3도 판매를 실시하였으며, 얼마나 저렴하게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와이드3 같은 경우 기존 저가 모델의 이미지를 타파하고 5.5인치의 대화면에 1300만 화소의 전후면 카메라 32G의 내장메모리 등의 프리미엄 성능을 탑재한 휴대폰으로 어르신들의 폰이라는 별칭을 완전이 뒤엎는 수준의 성능을 가진 휴대폰이라는 평이다.

이에 어르신뿐 아니라 10대에도 검색율이 높은 모델이 되었으며, 갤와이드3 출고가 29만 원대라는 획기적인 금액에 출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엘파크에서는 갤럭시s8(SM-G950), 갤럭시s9 +(SM-G960N,SM-G965N), 아이폰 시리즈 자녀를 위한 KT 네이버키즈폰 아키, SKT 쿠키즈미니폰, 준3 스페셜에디션, KT 라인프렌즈폰 등 각 3통신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를 대표하는 키즈폰, 학생폰, 어린이폰 등에도 최대 100% MD쿠폰을 적용하여 기기대금 없이 월이용료만 납부하면서 이용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직장인을 위한 복지몰 엘파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