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25일(금) 오후 3시부터 래퍼 ‘헤이즈’와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 진행

 

사진 설명. 숨피 트위터 공식 계정 @soompi 트윗 캡쳐

트위터가 ‘제13회 숨피어워즈(Soompi Awards)’에서 ‘베스트 힙합/알앤비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한 래퍼 ‘헤이즈(Heize)’와 함께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을 진행한다.

블루룸 라이브 Q&A 방송은 25일 오후 3시부터 영어권 최대 한류 뉴스 사이트인 ‘숨피(Soompi)’의 공식 트위터 계정(@Soompi)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해시태그 #HeizeonSoompi, #TwitterBlueroom을 사용한 트윗으로 누구나 질문을 남길 수 있다. 헤이즈는 해당 해시태그가 들어간 트윗을 즉석에서 골라 자유롭게 답변 할 예정이다.

헤이즈는 앞서 열린 ‘2018 숨피 어워즈’에서 ‘지코(ZICO)와 ‘에픽하이(Epik High)’ 등 쟁쟁한 K-Pop 스타들을 제치고 ‘베스트 힙합/알앤비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Q&A에서는 숨피어워즈 수상 소감을 비롯해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바람> 활동 근황과 추후 앨범 계획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는 국내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 스타일과 참신한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다. 2017년 발표된 앨범 <너 먹구름 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지난 3월 발매된 미니앨범 <바람>은 타이틀곡 '젠가'를 포함해 수록 전곡이 음원 차트를 줄세웠다. 지난 해에는 MAMA, 멜론어워즈, 가온차트, 골든디스크 등 굵직한 연말 시상식의 상을 휩쓸며 감성 R&B 디바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