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가 달콤살콤한 가수 달다의 달콤한 콜라보...김광진과 듀엣무대 꾸며

사진제공 8ballsound

가수 달다(본명 이효진)이 실력파 아티스트 더클래식의 김광진과 꿈의무대 ‘듀엣’ 활동한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다.

가수 달다는 지난달 25일 미시간대학교 총동문회 행사에서 초대가수로 초대, 편지, 마법의성, 여유야 등의 히트곡을 부른 더클래식의 김광진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보컬 아티스트 김광진과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인 듀엣무대를 꾸민 가수 달다는 “어려서부터 동경하던 레전드 아티스트 김광진 선배님과 듀엣 무대르 꾸며 설레였다”며 “감동적인 무대를 함께 꾸밀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광진과 가수 달다의 무대에 대해 관계자는 “달콤한 보이스와 깊이 있는 김광진의 음악이 어우러져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고 전했다.가수 달다는 지난달 18일 4th Single Darling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신호탄을 올렸으며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소셜미디어)등에서도 점차 두각을 보이고 있다.싱글 ‘Darling’은 잔잔한 기타와 현악. 스트링이 어우러진 왈츠 리듬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이 꿈속에 나타나 잊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추스르는 내용이 고스란히 담긴 노래다.

점차 기온이 높아지고 있는 여름철 시원한 밤에 편안하게 듣기 좋은 노래로 가수 달다의 활동명처럼 달콤새콤한 보이스에 깊이있는 음악적 영감까지 잘 담겨있다.

특히 같은 소속사의 프로듀서인 ‘Ragoon’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실제 자신이 꿈속에서 들었던 멜로디를 모티브로 노래가 만들어져 감성스토리가 담겼다고 제작 후문을 밝혔다.

가수 달다는 여러 방송무대와 다양한 무대를 통해서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