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워터파크 ‘써니파크’ 전격 개장!

 

■ 더울수록 더 뜨겁게 야외에서 즐겨라! 여름 한정판 ‘써니파크’!

​​ 여름 시즌에만 오픈하여 9월초까지 운영하는 야외 워터파크 ‘써니파크’는 실내 워터파크&스파와 함께 도심 속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 시설부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시설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 전용 슬라이드, 워터 버켓 등 키즈용 워터 어드벤처인 ‘아쿠아풀’에서는 가족과 함께 어린이들이 신나게 타고 놀 수 있도록 꾸몄으며 아기자기한 바다생물 컨셉인 유아 전용 풀과 더불어 여러 명이 함께 물놀이 하기에 좋은 대형 패밀리풀과 상설 공연무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싱어롱쇼 공연이 펼쳐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써니파크에서는 스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5개 테마의 노천 스파는 물론 수압 마사지로 피로회복을 풀 수 있는 바데풀, 노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와 대형 파라솔 등 휴게 시설 공간도 잘 마련되어있어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속도감과 스릴감이 넘치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어트랙션 외 다양한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를 하며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스플래시 키즈존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새단장을 마친 ‘스파 상떼’에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황금 유황스파, 참숯스파, 수소스파 등 ‘패밀리 스파’ 와 힐링 한증막까지 다채로운 복합 스파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웅플이 시원하게 쏜다! 써니파크 오픈 기념 1,000명 초대 프로모션!

웅진플레이도시는 야외 써니파크 오픈을 기념해 기간한정 고객 대상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써니파크 1,000명 초대 이벤트’는 웅진플레이도시 카카오스토리채널에 게시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응모자 전원에게 워터파크&스파 50% 우대권, 당첨자 1,000명에게는 1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며 6월2일부터1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플러스 친구에서 웅진플레이도시를 친구로 맺으면 할인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