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시장에 투자하려면 기업과 시장 운영의 작은 차이를 이해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주식, 뮤추얼 펀드(투자신탁의 일종) 또는 채권 시장에 대한 투자를 안내하는 전문가와 시장 자문 전문가들은 있지만, 새롭게 떠오르는 산업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 대 한 투자를 자문하고 설명하는 전문가는 없다.

현재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은 비교적 초기 개발 단계이며 대중들이 이것들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려면 앞으로 향후 몇 년간의 과도기가 필요하다.

최근 ICO는 각 사업 플랫폼에서 투자자에게 디지털 토큰을 제공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인기 있는 투자 방법으로 부상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경영 구조, 성장 계획 등에 대한 적절한 평가를 통해 유망한 분야에 투자해야 하므로 이 분야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올바른 방향으로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OZEX팀의 관계자는 위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OZEX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OZEX는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올바른 ICO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며, 건전한 암호화폐 투자 생태계를 조성하는 동시에 가치와 잠재력을 갖춘 훌륭한 ICO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OZEX 플랫폼은 작년 3월부터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들이 설계했다. 암호화폐 OZEX를 가지고 있는 투자자에게는 OZEX 플랫폼을 통해, 잠재력 높고 유망한 ICO 토큰이 분배될 예정이다.

OZEX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암호화폐 ICO가 무분별하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올바르게 시장을 평가하고 초기단계에 투자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OZEX는 투자자가 검증된 ICO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OZEX는 리걸블록(LEGALBLOCK)과 이미 성공적으로 제휴를 마쳤으며 암호화폐OZEX 보유자에게 리걸블록 토큰을 분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