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녹십자·종근당·게임빌 外 이번 주 마감 채용공고

<그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 6월 둘째 주 마감임박 채용공고를 전한다>

구직자라면 채용일정 확인도 중요할 터, 이번 주엔 그랜드코리아레저부터 블루홀, 게임빌 등 게임사, 그리고 녹십자와 종근당 등 대표 제약기업에서 신규직원 모집을 마감하기 때문. 각각하계인턴과 신입, 경력사원에 두루 걸쳐 모집 중임에 따라 해당기업의 관심 구직자라면 이번 주 입사지원을 잊지 말자.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금주마감 채용공고를 전한다. 한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취업학교"에서는 각종 취업교육과 동영상까지 모두 무료로, 취업에 도움 되는 알짜정보가 필요한 구직자라면 무료 회원가입을 추천한다. 

그랜드코리아레저, 6월 7일(목)까지 청년인턴 모집
그랜드코리아레저에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오퍼레이션팀, 머신영업팀, CS팀, 경리팀, 멤버십마케팅팀 등이다. 채용 시 5개월간 근무하게 되며 전 부서 3교대 근무를 하게 된다. 청년인턴 수료자는 공개경쟁 채용 시 가점을 받게 된다. 6월 7일까지 그랜드코리아레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홀, 6월 8일(금)까지 기술 부문 하계인턴 모집
블루홀에서 기술 부문 하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프라 및 서비스기획 분야이다. 기획서 및 스토리보드 작성 가능자,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운영 업무 경험이 있는 자, 웹 개발 경험이 있는 자, UI/UX 기획 능력이 있는 자, prototyping 능력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우수 활동인원은 향후 정규직 채용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8일(금)까지 블루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6월 10일(일)까지 SUMMER 인턴십 채용
게임빌에서 SUMMER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사업, 마케팅 등이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5학기 이상 수료자 및 기졸업자, 게임을 좋아하며 컴퓨터 및 MS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인턴십으로 채용되면 총 7주간 서초동에 있는 게임빌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오는 6월 10일(일)까지 게임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십자, 6월 10일(일)까지 GC녹십자그룹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녹십자에서 GC녹십자그룹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졸 이상의 경우 ▲GC사 회계, 법무, 브랜드디자인, 웹디자인 ▲GC녹십자사 R&D기획, Marketing학술, Market Researcher, Brand Manager, 국내허가, 해외허가, 학술, Project 관리, 생산, 품질관리, 품질보증, 연구개발(정제공정) ▲GC녹십자MS사 품질관리, 생산 ▲GC녹십자웰빙사 마케팅(건기식, 유산균), 마케팅(화장품), 사업개발(BD), 목암연구소 Immuno-Oncology, Chemistry, 연구기획 등이고 고졸 이상의 경우 ▲GC녹십자사 품질관리, 생산 ▲GC녹십자MS사 품질보증, 생산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0일(일)까지 녹십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 6월 10일(일)까지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종근당에서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개발, 연구보조/연구지원/서무직, 생산, 영업, 글로벌사업, 마케팅 등이다. 세부모집부문,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6월 10일(일)까지 종근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