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한여름 무더위를 대비한 만화카페 벌툰의 여름 신메뉴가 손님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벌툰의 만화카페 여름 신메뉴는 시원한 썸머 트로피칼 샤워스무디,썸머 하와이안 쓰리팝, 썸머 멜론라떼, 벌툰 쿠앤크 빙수와 풍미를 더한 치킨마요덮밥 등 벌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는 총 11가지 이다.

벌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썸머드링크 3종 세트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였다”며 “벌툰 본사 전문 R&D 부서에서 개발한 메뉴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만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만화책을 보면서 더욱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벌툰에서는 계절에 맞게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맞는 메뉴들을 끊임없이 연구개발 중이라 밝혔다.

현재 만화카페 벌툰 전 가맹점은 여름 신메뉴를 판매 중에 있으며 이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재방문율이 늘고 있어 실제로 매출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맹점의 매출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이번 여름 신메뉴 중 썸머 음료 시리즈가 반응이 폭발적이라서 매우 뿌듯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 신메뉴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홍보로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벌툰은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함께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만화카페 성공 비결, 실제 매출 등을 공개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공지하였다.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월요일 오후4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여 선착순 3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