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최동욱-이창섭(비투비)’, 뮤지컬 '도그파이트' 영상 공개...예매 예스24·인터파크 등 다양

자료제공 -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연습실 스케치 영상이 공 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 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지난 6 월 1 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개막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연습실 스케치 영상이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연습실 스케치 영상 속에는 주인공 버드 레이스 역의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과 로즈 역의 정재은과 양서윤에 이어 볼랜드 역의 김보강과 이해준, 번스타인 역의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 멀시 역의 백주연과 이다솜의 인터뷰와 연습 영상이 담겼다.

각 캐릭터 소개에 이어 ‘하루만에 사랑에 빠져 보신 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배우들의 답변이 공개됐다. 손호영과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정재은, 양서윤, 김보강은 웃음과 고민 가득한 표정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이어 이해준은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대답했지만 끝내 당황한 모습을 보였으며, 유현석은 “그러고 싶습 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오픈기념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VIP석과 R석(1인 4매)에 한해 40% 할인율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타임세일은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을 기다려준 관객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 관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 로 사랑받으며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 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는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오픈기념 타임세일’을 펼치고 있으며, 인터파크와 예스24, 하나 티켓, 티켓링크에서 ‘오픈기념 타임세일’권종 선택 후 예매 할 수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