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월드컵 F조 독일 vs 멕시코 예상 라인업. 사진 = 후스코어드닷컴

 

[2018 러시아월드컵 F조] 독일vs멕시코 예상라인업 ... 뮐러 베르너 선발, 치차리토 결장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독일(피파랭킹 1위)과 멕시코(피파랭킹15위)의 예상 라인업이 공개 됐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 따르면 18일 월요일 0시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F조경기에 독일의 요아힘 뢰브감독은 4-2-3-1 카드를 꺼내들 전망이다. 

원톱에는 티모 베르너가 나서고 2선 중앙 공격은 마르코 로이스, 왼쪽 측면 공격은 율리안 드락슬러, 오른쪽 측면 공격수 자리에는 토마스 뮐러가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에는 토니 크로스와 사미 케디라가 독일의 중원을 조율한다.

센터백은 제롬 보아탱과 마츠 훔멜스가 나서고 좌우 풀백에는 각각 요나스 헥터와 조슈아 김미히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골키퍼 장갑은 노이어가 낀다.

독일에 맞서는 멕시코(감독 후안 카를로스 오소리오)는 4-1-4-1의 공격적인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원톱에는 라울 히메네스, 2선 공격라인에는 이르빙 로자노, 카를로스 벨라, 안드레스 과르다도, 산토스가 출전하며 수비형 미드필더에는  헥터 에레라가 나선다.

포백수비라인에는 헤수스 가야르도, 헥토르 모레노, 휴고 아얄라, 카를로스 살시도가 호흡을 맞추며 골키퍼 장갑은 오초아가 낀다.

노승환 기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