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은 오는 29일 오후 7시 홍주문화회관에서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3’를 개최한다.

군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방방곡곡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돼 열게 된 ‘김미경의 톡앤쇼’는 우리가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야 할 과제들을 제시하면서 명쾌한 강연으로 가슴을 진하게 울리는 김미경만의 전매특허 공연이다.

강연에 아름다운 영상과 생생한 라이브 음악이 어우러져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더한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지난 2014년 첫 공연 이후 2년간 두 시즌 연속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서울을 포함한 16개 도시에서 5만여 명의 관객들을 만난 바 있다.

이번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 3에서는 최근 뜨거운 화두로 떠오른 ‘자존감’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부모의 자존감이 자녀의 자존감 성장에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 김미경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티켓예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hongseong.go.kr)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홍주문화회관(☎ 041-634-0021)으로 전화하면 된다.

홍성=김석진 기자 sesman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