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혜은, 본질적인 삶 추구…"역시 배우다워"

화제가 되는 이유는?/ 사진출처= tvN

 배우김혜은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본인의 결혼 생활을 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비밀의 정원'에는 김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김혜은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아니오’를 못 하는 성격이었다. 모든 사람에게 그랬고, 남편에겐 더했다. 남편과 결혼생활을 하면서 10년까지는 문제가 없었다. 정말 순종적이었고, 희생적이었다. 내 안에 나에 대한 실체가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연기를 접하면서, 다른 인물들을 연기하면서 속에서 무언가 심하게 폭발적으로 깨어나왔다”고 밝혔다.

덧붙여 그는 "지금은 강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중이다. 직설적으로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양재웅 전문의는 "우리나라에는 김혜은 씨 같은 경우가 많다. 나를 모르고 살다가 나중에 깨닫는 경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성시경은 "남편이 이해해 주느냐"라고 물었고, 김혜은은 "처음에는 이혼 이야기까지 나왔다. 왜냐면 순종적인 건 1등이었으니까"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영화를 찍을 때 많은 것들이 남편에게는 인내였다. 영화를 찍다 보니 내가 바뀌어 있다. 사람 자체가 안 보이던 모습을 보이고 나도 못 돌아가니까 문제가 쉽지만은 않았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