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시작되기 직전인 6월은 PC방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들에게 있어 ‘기회’로 손꼽힌다. PC방의 주 고객층인 초중고 학생들과 방학이 긴 대학생 그리고 휴가를 맞은 직장인까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PC방을 찾는 이용률이 높아져 PC방 매출 또한 연중 최고로 증가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PC방 창업 시 여름방학 특수 타이밍에 맞춰 늦지 않도록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며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선택 시 간소화된 창업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창업비용 혜택을 따져보고 거품을 뺀 실속 창업이 가능한지 살펴야 한다.

이런 가운데 PC방창업 프랜차이즈 도깨비PC방은 여름방학 극성수기를 노린 6월 한정 실속창업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도깨비PC방은 가맹비와 교육비를 100% 면제하고 화재배상보험 1년 무상 대납과 함께 노하드시스템을 무상 지원한다. 업체의 노하드시스템은 게임의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본사에서 통합 관리하기 때문에 PC방창업이 처음인 정년퇴직, 투잡직장인, 주부들에게 인기다.

그리고 매출로 이어지는 인기 있는 PC방 사양을 위해 고성능 CPU i5 8세대 및 144Hz 최고급 모니터, 16GB RAM,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 프리미엄 7.1Ch 진동 헤드셋 뿐만 아니라 매장 내 4.0채널 음향시설과 고성능 무한리필 복합기 등을 100% 지원하고, 프리미엄 도깨비데스크는 50% 지원한다.

여기에 오픈 전/후 온 · 오프라인 홍보세트와 함께 여름철 쾌적한 환경을 위한 카페형 휴게음식점, 친환경 카페형 흡연부스, 최고급 Full HD화질 CCTV 등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도깨비PC방 관계자는 “여름철 방학 및 휴가 기간의 극성수기 매출을 노린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기에 그에 대한 보답으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빠른 창업과 동시에 완벽한 사양과 환경을 구축한 PC방을 오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