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공식총판 여우미가 한글화 된 미밴드3를티몬에서특가 한정판매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샤오미미밴드3는 전작에 비해서 많은 부분이 향상되었다.디자인 뿐만 아니라OLED 터치 스크린 화면으로0.78인치 화면크기에 193PPI 해상도를 갖춰 디스플레이가 더욱 선명하게 향상됐다.

날씨, 스탑워치,스마트폰 탐색 등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문자와 SNS의내용 확인이 가능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방수기능이 강화되어 생활방수는 물론 50M 수영장에서도 방수 가능하며, 운동 기능에서는 앱 운동모드를 설정하고 옥외인지 실내인지 등에 맞춰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미밴드3한글판은 ㈜여우미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여우미는 샤오미미밴드3 중국 출시 직후,카페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 여러 SNS를 통하여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미밴드3에 대한 여러 리뷰를 제공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런칭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우미의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의 인기모델인 미밴드3를 한국의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말했으며, ㈜여우미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미밴드3를 구입할 수 있도록 물량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사용상의 문제가 없도록 A/S제공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