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도시 주변의 오피스텔에 대한 열기는 더욱 뜨거운 상황인데, 그 중에서도 수도권 최대 규모의 테크노벨리가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오피스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대방건설이 보장한다는 신뢰도를 바탕으로, 2년, 5년 동안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원룸(단층)의 경우 2년간 월 81만원 또는 5년간 월 66만원의 보장제를 고객이 선택 할 수 있으며, 원룸(복층)의 경우 2년간 월 93만원 또는 5년간 월 76만원의 보장제를 선택 할 수 있다. 

대방산업개발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오피스텔은 동탄 테크노밸리, 삼성반도체 공장,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등과 함께 두산중공업, LG전자, 화성일반산업단지와 동탄 오산산업단지 등 대규모 배후산업단지와 인접해 있다”며 “약 40만 명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실수요 및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훌륭한 투자가치를 가진 단지”라고 강조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동탄 4동 주민 센터, 우체국, 파출소가 위치하고 있으며 농협 하나로 마트 등이 예정돼 있고 차량 이용 시 10분 이내로 백화점, 영화관, 이마트를 이용할 수 있어 주거안전성과 편리성을 두루 갖춘 최상의 입지이다. 

이 뿐만 아니라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하다. SRT·GTX(예정) 동탄역, 경부고속도로 기흥 동탄IC 등의 멀티교통망을 통해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진·출입이 용이하며, 평택~화성 간 고속도로 향남IC와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개통) 등 광역 교통망도 풍부한 교통요충지로 입지적인 가치가 이미 증명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부근에 있으며, 오는 2021년 1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