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자신의 SNS 계정에 둘째 로라의 100일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목한 홍지민 가족의 모습에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누리꾼들의 문의도 잇따르는 모양새다.

채널 A ‘아빠본색’에서 둘째 출산 이후 100일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해 소원하던 남편과의 사이가 극적으로 좋아졌다며 밝힌 바 있기 때문이다. 금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 아빠본색 방송에서도 단체로 가족 여행을 떠난 홍지민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로 인해 홍지민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은 핑거루트 다이어트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피부보습 등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유효성분인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을 632% 고농축 시켜 우수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핑거루트 관련 제품 구매 전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나 피부개선 효과에 대해 체크한 후 제품의 기능을 주의 깊게 살피는 것이 현명하다.

뉴트리 관계자는 “홍지민처럼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이라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식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라며 “섭취할 제품의 상세 성분 및 기능에 대한 검증이 이뤄졌는지 꼭 확인할 필요도 있다”고 전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은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