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콴 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 최초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JTBC2 <하와유.MOV> (제작사 콴엔터테인먼트, 프리콩), 인터뷰 티저가 공개 된다.

인터뷰 티저 속 하하와 유세윤은 진지한 모습으로 질문에 답을 하고 서로를 디스하는 등 반전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하하와 유세윤이 기획부터 참여한 만큼 생생한 진행 뿐 만 아니라 B급 유머 코드를 가미한 디렉터로서의 모습까지 발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뮤직비디오 탐구 예능이라는 부제인 <하와유.MOV>는 국내 유일 뮤직비디오 분석, 비교, 감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장르와 시대를 불문한 뮤직비디오를 다룰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를 추천하거나 소개하는 ‘뮤비VS뮤비’, 게스트를 초대해 뮤직 비디오를 이야기 하는 ‘하세큐’, 노래 가사 대로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가사대로 뮤비’로 구성되어있다.

MC인 하하와 유세윤의 콜라보는 방송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방송, 앨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하와 유세윤의 콜라보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국내 최초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하와유.MOV>는 오는 6월 25일 월요일 저녁 10시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첫 공개되고 오는 6월 28일 목요일 밤 12시 JTBC2를 통해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