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살아가면서 인력으로 풀기 힘든 문제에 대해서는 용한점집이나 유명한점집을 찾아서 영검한 점사를 보고 고민의 실마리를 해결하고 싶은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다.

최근 온라인에 의존해 점집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는 만큼 정확하고 신뢰가는 사주를 바탕으로 애정운, 취업, 이사수, 금전이나 출산, 승진과 합격 등 예상치 않은 다양한 삶의 애환과 고민을 풀어낼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지만, 정확한 선택이 중요하다.

한편, 방송출연과 입소문으로 유명한 대전 점집 ‘계룡산꽃도령’은 빈틈없는 신점과 영점으로 찾는 이들의 고민을 정확하게 짚어주며,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 또한 진솔하고 믿을만한 곳으로 천안, 부산, 강남, 일산 등 전국적으로 찾는 수요가 많은 무속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계룡산꽃도령’은 “희로애락은 삶의 사이클 안에서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인간의 기본적인 관념이고 특히 좋은 시기보다는 힘들 때 영검한 무속인을 찾게 마련이다. 하지만 힘든 시기에 정확하고 본인에게 맞지 않은 해결방안을 제시 받는다면 고민은 가중되고 심적인 혼란만 더 초래하기 때문에 상황에 대해 적재적소에 맞는 컨설팅과 현실적이고 적절한 도움을 주는 것이 진정한 무속인의 자세라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 찾는 상담자들의 불안감과 고민에 대해 약점이라고 생각해 아픈 곳을 두 번 찌르는 것보다는 정확한 처방으로 성불을 보고 싶은 간절한 기원에 대해 편안함과 신뢰로 다가서는 것이 진정한 신제자의 소임”이라고 덧붙였다.

계룡산꽃도령은 신점으로 다양한 삶의 문제를 풀어내는 대전점집으로 용한 점집이나 점잘보는곳을 찾게 될 경우 온·오프라인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대전작명소나 개명에서도 탁월하다.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