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직접 연구개발한 한끼 식사 ‘끼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마무 문별이 메인 모델인 신제품 ‘끼니’는 에버비키니가 수백번의 회의와 테스트, 시장조사를 진행하고 모두의 의견을 모아 원료배합부터 공정과정, 디자인, 포장형태까지 섬세하게 직접 제작하여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이 같은 과정을 거쳐 출시된 ‘끼니’는 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그레인 끼니’, ‘요거트코코놀라 끼니’, ‘자색고구마 끼니’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그레인 끼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가 함유되어 있어 곡물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요거트코코놀라 끼니’는 저칼로리 푸드 요거트와 코코넛이 함유돼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난다. 이어 ‘자색고구마 끼니’는 당도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자색고구마가 함유되어 고구마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색다른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끼니’는 단백질과 건강지방이 함유돼 있어 물만 넣어도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필수 아미노산, 유산균, 과일 야채 혼합물 등 균형잡힌 영양소가 하나에 담겨 있어 하루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보틀에 넣기 편하도록 특수 맞춤 제작한 디자인도 눈 여겨 볼만하다. 끼니는 보틀 입구에 걸쳐지도록 제작되어 내용물 흘림감이 없으며, 편하게 부을 수 있다. 또한 간편함과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일회용 페트병을 사용하지 않고 개별 포장 형태로 제작됐다. 즉시 세척이 가능하여 위생적이고 한 번에 분리수거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끼니는 개별 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다.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바쁜 아침 또는 가벼운 저녁 식사 대용으로 꾸준히 챙겨 먹는다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마마무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버비키니의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구입 시 부작용에 주의해야 하며 섭취 전 개인의 체질 및 건강상태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