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문세윤, 샤이니 키, 걸스데이 혜리 등 '놀라운 토요일' 멤버 한해 위해 나섰다

한해, 'Clip Clop' 리액션 영상 캡쳐 및 커버 / 출처 : 브랜뉴뮤직

래퍼 한해가 어제, 오늘 오후 발표될 자신의 새 싱글 'Clip Clop'의 발표를 앞두고 SNS를 통해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샤이니 키, 걸스데이 혜리 등 그가 출연 중인 tvN 토요 예능 프로그램인 '놀라운 토요일'의 멤버들이 전격 출연한 신곡 리액션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 '놀라운 토요일'의 멤버들은 영상 속에서 한해의 새로운 싱글에 대한 재치있는 소감 뿐 아니라 시종일관 친근하게 말장난을 주고받으며 돈독한 애정을 과시해 영상을 접한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한해를 응원하기 위해 기꺼이 리액션 영상 촬영에 참여해준 '놀라운 토요일' 멤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한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싱글 'Clip Clop'은 이틀 전 브랜뉴뮤직과의 재계약 소식을 전한 한해가 새로운 출발 앞에 자만하지 않고 지금처럼 정진하겠다는 뜻을 다짐하듯 내뱉는 곡이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한해의 신곡 'Clip Clop'은 한해만의 특유의 플로우가 극대화된 곡으로, 뮤지션으로서 어느 정도 안정화된 자신의 현재를 가감 없이 이야기하면서도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나가겠다는 의지를 함께 담고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리액션 영상을 통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한해의 새로운 싱글 'Clip Clop'은 오늘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