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확실히 습기를 제거해줄 제습제 닥터스펀지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닥터 스펀지는 이미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각 가정의 옷장, 신발장, 서랍장 등 습기의 영향을 받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된다. 이에, 습기로 인해 발생되는 곰팡이와 악취를 한번에 잡아주어 가정의 또 다른 건강 지킴이로 활약해 주목 받고있다.

특히 닥터스펀지 안에는 탈취와 습기제거에 좋은 참숯 활성탄이 들어있다. 이에 빨아들인 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악취를 참숯이 탈취효과로 모두 잡아준다. 또, 뛰어난 제습효과로 구석구석 숨어 쾌쾌한 냄새를 일으키는 모든 요소들을 완벽 차단해 준다. 이에 냄새 방지는 물론 곰팡이 방지, 습기 제거 총 3중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또, 닥터스펀지는 장마철에나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니다. 4계절 내내 폐쇄되어 습기 제거가 필요한 곳이라면 무조건 사용이 가능하다. 장롱 안에 계속해 갇혀 있는 옷이나, 신발장 속에서 숨 못 쉬는 신발들은 곰팡이를 생성해내기 때문이다. 또, 프리미엄 비즈타입 제습제는 기존 후레이크 타입보다 공기 중에 노출되는 표면적이 넓어 약 1.5배 빠른 제습력과 탈취력을 자랑한다.

또, 아이티에스에서 자랑하는 액체 세탁세제 닥터워시는 2.5L 대용량의 친환경 세제다. 이는 내추럴 버전과 울트라, 퍼퓸 버전을 각각 3버전으로 출시되어 내추럴은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2배의 고농축, 무향, 무색소의 제품이다. 또, 울트라는 이에더해 세탁력 강화와 블루비앙카향이 첨가되었으며 퍼퓸은 핑크로즈향과 릴리향 향기캡술 그리고 정전기 방지 기능 등이 더해졌다.

특히 닥터워시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의 정밀 여과과정을 거친 산소수를 이용한다. 이는 산소, 수도 등의 유효성분을 고농도로 압축시키는 기술로 일반적인 물보다 용존 산소량이 높은 물이다.또, 산소수는 고유의 살균 작용이 뛰어난 특성 때문에 식품, 주방, 욕실, 유아용품에도 사용되기도 한다.

또, 닥터워시에서는 보통 식품, 약품, 화장품에 사용하는 보존제인 소듐벤조에이트를 첨가했다. 이는 식품첨가물용 보존제로서 부식 방지제, 살균보존제등이 사용되는 복합적 성분으로 인체에 안전한 보존제이며, 에코서트 및 미국 FDA에서도 검증된 안전한 성분이다. 이에 다양한 화장품의 보존제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식품을 포함한 양품에도 사용, 안전세탁까지 도움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각종 쇼핑몰 검색창에 닥터워시 및 닥터스펀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