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마켓이 ‘진하게 달인 꽃벵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벅스마켓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진하게 달인 꽃벵이와 굼벵이환 ‘홍굼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벅스마켓은 최근 개최된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16강 진출 시 세트상품을 포함한전 제품에 대해 1+1 ‘쌍칼 박준규가 쏜다’ 이벤트를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 이외에 ‘진하게 달인 꽃벵이 할인 2+1 이벤트’와 ‘상품 후기 작성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진하게 달인 꽃벵이와 홈굼보는 식용 굼벵이인 꽃벵이를 주 원료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꽃벵이’는 흰점박이꽃무지 애벌레를 일컫는 명칭으로 농촌진흥청에서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애칭이다.

꽃벵이는 2014년 8월 30일 한시적으로 안전한 식용곤충으로서 인정받았으며 2017년 1월 1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꽃벵이를 일반식품 원료로 인정돼 모든 식품 산업에서 제조 가공 조리에 사용될 수 있게 됐다. 식용곤충은 동물과 식물의 장점만을 지니고 있다는 강점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0년 전통의 ㈜한미양행이 까다로운 품질 기준으로 생산한 진하게 달인 꽃벵이는 꽃벵이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벅스마켓이 전국 26개 대표농가에서 사육하고 엄선한 식용굼벵이를 함유했으며 하루 한 포 엑기스 형태로 출시됐다. 특히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지정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 GMP 적용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진하게 달인 꽃벵이는 흰점박이꽃무지 유충 혼합추출물을 비롯해 몸에 좋은 다양한 부원료를 사용했으며 간편하고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벅스마켓 관계자는 “효과가 입증된 흰점박이꽃무지 애벌레와 다량의 약재가 첨가된 가운데 특유의 냄새가 없어 섭취에 용이하다”며 “간편하고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강화한 꽃벵이는 1일 1회 복용으로 현대인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건강환 형태로 출시된 홍굼보는 자양 강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기력회복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용 ‘굼’벵이로 만든 ‘보’물 같은 굼벵이환 제품이다. 몸에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정성껏 배합한 굼벵이환 홍굼보의 1환은 굼벵이 한 마리가 함유된 반면 엑기스로 제조된 진하게 달인 꽃벵이는 1포 당 굼벵이 다섯 마리가 함유돼 효능과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MBC월화미니시리즈 ‘검법남녀’에 강동식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박준규 씨는 진하게 달인 꽃벵이의 제품 모델이자 벅스마켓 공동대표를 역임하며 사업가로 변신, 꽃벵이의 굼벵이효능을 널리 알리고 있다. 

진하게 달인 꽃벵이와 홍굼보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벅스마켓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단, 건강기능식품은 정해진 권장량을 숙지하여 과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