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6월 22일~ 6월 28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6월 24일(음력 무술년 무오(5)월 정해(11)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도,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참을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으면 무리하게 부딪히지 말고 차라리 자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다. 누군가 당신의 일에 관심을 표명할 것이다. 동업을 한다면, 의심하지 말고 상대하는 게 훗날 당신에게 유리하다.

1936년생 운세

태양을 뜨니 외로움과 고단함이 풀린다. 자손이 생기는 경사가 생길 수 있다.

1948년생 운세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는다 하여 조급해할 필요는 없다.

1960년생 운세

사람은 갑작스런 결정을 하는 순간에 이기적인지 아닌지가 보인다. 잘 판단하라.

1972년생 운세

공사를 명확히 구분한다면 지금은 괴로워도 나중에 더 없이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1984년생 운세

애정에 관한 모든 일들은 좋으니 가급적이면 오늘 해결하는 것이 이롭다.

 

소띠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하여도 너무 좋아하지 않는 것이 좋다.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그간의 고생이 사라지니 가정이 행복하다. 직장인은 저녁 자리에 참석하는 게 앞으로 좀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지위 또는 봉급이 오를 수도 있겠다.

1937년생 운세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 할 시기이다. 아랫사람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49년생 운세

비와 바람이 지나간 자리는 고요한 햇살이 보듬어 줄 것이니, 여유롭게 대처하라.

1961년생 운세

부부지간이 인생 최고의 반려자이자 동업자이다. 화합을 도모해야 한다.

1973년생 운세

직장 내 아랫사람과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나 전화위복이 될 것이니 이롭다.

1985년생 운세

가까운 친구간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다해야 할 것이다. 서로가 이롭다.

 

호랑이띠

그동안 소망해왔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진다. 다른 경쟁관계의 사람들보다 원하는 것을 먼저 이룰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의기양양하면 다른 사람의 구설에 오를 수 있다. 겸손하게 처신하고 기다린다면, 더욱 더 좋은 꿈을 이룰 수 있다.

1938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심란한 때에 무엇을 해도 좋지 않다. 가만히 집안에서 하루를 보내라.

1950년생 운세

자식들과의 대화 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미리 다가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1962년생 운세

여행을 하면서 하루쯤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다. 바쁜 일과는 내일로 미루도록.

1974년생 운세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 말고 능력 안에서 일 처리를 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다.

1986년생 운세

막혀있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니 마구 기운이 격양된다. 조금만 차분하자.

 

토끼띠

평탄한 하루다. 다만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금전적 지출이 있을 수 있을 수 있겠다. 개인적인 욕심이 지나치면 외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숙고 하는 게 좋다. 직장 동료와 가벼운 일로 오해가 발생할 수 있겠으나 깊거나 오래 가지는 않으니 염려 없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왔다.

1939년생 운세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이니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는 게 유리하다.

1951년생 운세

오늘 새로운 사람을 대하게 된다면, 항상 진실되게 대하라. 귀인과의 만남이다.

1963년생 운세

모든 일에 대한 결과는 자신이 행동한 만큼 되돌아 오는 것이니, 긴장해야 한다.

1975년생 운세

주위환경을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 자칫 동조하다간 함께 화를 당할 수도 있다.

1987년생 운세

길을 잃고 헤매고 있던 중 좋은 안내자를 만나게 될 것이니, 학업 능률이 오른다.

 

용띠

동업자와 일을 도모하면 서로에게 뭔가 하나라도 얻을 것이 생기게 된다. 만약 좀 더 큰 것을 얻고자 한다면 자신의 소중한 것도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오늘은 가족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보는 것도 괜찮겠다.

1940년생 운세

꺾이느니 굽히는 게 낫다. 전통은 안내자이지 군림자가 아니다.

1952년생 운세

자신과 친하게 지내던 지인이 떠날 수 있으니, 이를 위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다.

1964년생 운세

어려움이 닥쳐도 그동안 힘들게 유지한 일로 인하여 극복하게 된다.

1976년생 운세

뜻하지 않게 경쟁업체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니, 기분이 좋다.

1988년생 운세

연인이 바람을 피울 수 있으니, 오늘은 밀착해서 자신의 사랑을 지키도록 해야 한다.

 

뱀띠

지금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면 미래의 기회를 찾기 어려운데, 주변 사람 중 친하게 지내는 동료로부터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활동적으로 자신의 일을 개척하도록 한다면 못할 일이 없을 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움직일 수 있다.

1941년생 운세

좋은 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높으니, 마음을 가볍게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도록.

1953년생 운세

지나간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으니, 마음 한 구석이 늘 그늘져 있다.

1965년생 운세

마음 속에서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에 비해서 손쉽게 해결 된다.

1977년생 운세

최선을 다하는 당신을 위한 성숙의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 놓치지 마라.

1989년생 운세

그동안 해왔던 일이 일단락 되고, 결과가 나오게 되는 순간이다.

 

말띠

시작은 조금 힘드나 항상 초심의 마음을 유지하면서 진행한다면, 그다지 어려움이 없는 하루다. 모든 일을 도맡아 감당하기 부담스럽더라도 시작하는 것만 어려울 뿐, 진행한다면 능히 감당할 수 있다. 낯 모르는 사람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다.

1942년생 운세

끝이 없는 물욕은 당신에게 흉을 부를 것이다. 옥석을 가릴 줄 알아야 한다.

1954년생 운세

모든 일은 당신의 의지에 따라서 움직일 것이며, 이에 따른 결과도 생각과 같이 이루어진다.

1966년생 운세

용서하고 복수를 포기해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자기 분노의 노예가 되고 만다.

1978년생 운세

기회가 왔다고 느꼈다면 그게 바로 기회다. 절호의 찬스이니 한번에 잡아라.

1990년생 운세

평상시 사이가 좋지 않던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오니, 잘 활용하도록 하자.

 

양띠

다소 힘든 상황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이번의 고비를 넘긴다면 크게 진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 될 것이다. 용과 여우가 만나서 협의를 하는 상이다. 결국 악연이 최고의 인연으로 돌아서게 되는 기회가 생기니 기쁘기 그지 없다.

1943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주위에서 들려오는 헛소문에 너무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를 본다.

1955년생 운세

모든 상황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하루가 예상되니 이제 하늘만 바라보면 된다.

1967년생 운세

스포츠를 통한 대인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필요가 있다. 큰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1979년생 운세

작은 일부터 꼼꼼히 처리하는 습관을 갖는 게 필요하다. 작은 실수도 허용하지 말라.

1991년생 운세

무조건 고집을 부린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없으니, 항상 단계를 밟아가도록 해야 한다.

 

원숭이띠

하나를 얻었다 생각하고 마무리 하려 하나, 또 다른 하나가 새롭게 생겨나니, 둘을 얻게 되는 하루다. 이를 위하여 오래된 갈등은 가급적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몸을 낮춤으로써 얻게 되는 결과이니 과분하게 생각지 않아도 되겠다.

1944년생 운세

바로 눈 앞에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이 보 전진을 위해 일 보 물러날 때도 있다. 급체 할 수 있다.

1956년생 운세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68년생 운세

땅에도 길이 있듯이 바다에도 하늘에도 길은 있다. 갈 길이 없다는 것은 핑계다.

1980년생 운세

눈물은 기쁠 때도 슬플 때도 흐른다. 힘들게 눈물을 참을 필요는 없다.

1992년생 운세

성공의 씨앗을 갖고 있는 사람은 일상생활에서도 눈이 부시다.

 

닭띠

진행중인 일에 너무 만족하여 소홀해진다면 좋게 매듭지을 수 없으니 초심을 잃지 않아야겠다. 현재에 안주하려 하지 말고 더욱 더 정진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건 잠깐 멈추고 생각을 다듬도록. 남들은 흉년이어도 당신은 풍년 농사를 지을 것이다.

1945년생 운세

마지막을 생각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아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1957년생 운세

오랜만에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편하게 임하면 된다.

1969년생 운세

뜻하지 않은 사고가 아니다. 예정되었던 인재이니 감내하라.

1981년생 운세

자신이 정지되었다고 생각되어 진다면 당장 서점으로 달려가라.

1993년생 운세

새로운 이성을 맞이하게 될 수 있다. 하지만,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해야만 이루어진다.

 

개띠

당장의 손해는 감수하는 것이 훗날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말도록 하라. 자금 문제는 곧 풀린다. 재수는 있는 날이니 조급할 필요는 없다. 금성이 찾아오니 그를 환대하길 바란다.

1946년생 운세

감정의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조절이 필요하다. 의약품 남용을 조심하라.

1958년생 운세

재물을 얻을 수록 얻은 만큼 자유가 박탈 당할 수 있다. 조절할 필요가 있다.

1970년생 운세

약속을 어기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속을 안 하거나 최소화 시키는 것이다.

1982년생 운세

하는 일이 달라지면 생각도 행동도 달라질 수 있다. 무슨 일을 할지 잘 생각하라.

1994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말끔해지고,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이다. 큰 것을 이루게 될 것이다.

 

돼지띠

오랫동안 못 본 지인이나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좋은 날이다. 사소한 일이지만 나중에 자신에게 커다란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중년부부라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기 좋은 하루이다.

1947년생 운세

자식 때문에 상심하게 될 것이나, 부부 사이는 돈독해진다.

1959년생 운세

답답한 일들을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을 것이다. 시간이 답이다.

1971년생 운세

나쁜 습관의 쇠사슬이 더 이상 단단하기 전에 끊어 버려야 할 것이다.

1983년생 운세

모든 시간을 주어진 상황에 열중하여 당신의 실력을 늘리는 시기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1995년생 운세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학생으로써 학업에 많은 노력을 하여 실력을 늘려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