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어김없이 한부모가족지원센터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배우 김미경이 오는 23일에 개최되는 '2018 서울특별시 한부모가족 토크쇼'에 참석하여 한부모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작품을 통해 공감 가고 현실감 있는 엄마 연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미경이 이번 토크쇼에서 솔직 담백한 자신의 이야기는 물론, 청중들과 ‘talk to with’ 코너를 통해 소통하며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가질 예정이다.

이렇듯, ‘현실 엄마’ 타이틀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정한 배우 김미경은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홍보대사로 임하며 캠페인 및 각종 행사, 기부 등에 동참해 한부모 가족과 함께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한부모 권익증진 포럼을 통해 올해 한부모가족지원 유공자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각각의 엄마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을 통해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현실감은 물론, 공감대까지 형성하며 대중들에게 ‘현실 엄마’라는 수식어와 함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미경은 현재, 30%가 넘는 시청률을 자랑하며 주말극 1위를 달리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실제 우리 엄마 같은 정진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