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꺼멍목장’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꺼멍목장’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 송영두 기자
  • 승인 2018.06.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투어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을 찾아 떠나는 것이 하나의 요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가 하면, 무엇보다 뛰어난 맛과 품질의 음식을 직접 먹어보는 것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 사람들은 계속해서 자신만의 맛집 리스트를 늘려나가고 싶어 한다.

환상의 섬 제주 일대 맛집투어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특히 많다. 특별한 여행지만큼이나 육지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먹거리부터 유니크한 분위기의 맛집들이 많아 보다 색다른 맛집투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라는 후문이다.

이처럼 제주에서의 특별하고 유니크한 맛집투어를 꿈꾸고 있다면 추천하는 곳이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제주흑돼지전문점 ‘꺼멍목장’이다.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주흑돼지구이 그리고 기존 고깃집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파격적인 인테리어로 각종 SNS에서 큰 화제를 낳고 있는 제주맛집 중 하나다.

‘꺼멍목장’은 매장 전체를 통 유리로 꾸며 어디 앉아도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맛있는 제주흑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푸르른 잔디밭이 펼쳐지기 때문에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제공하는 제주흑돼지 역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분위기가 좋으면 맛은 떨어질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메뉴부터 흑돼지오겹살, 목살, 백돼지 오겹살, 목살 등으로 입맛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하는가 하면, 고기는 가스 불이 아닌 참숯에 구워 은은한 참숯 향이 고기에 배어 잡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기 메뉴 3인분 주문 시, 옥돔 한 마리가 통째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득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 밖에도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해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불편함 없이 양껏 즐길 수 있다.

‘꺼멍목장’의 관계자는 “오감을 충족시키는 매력 덕분에 ‘꺼멍목장’은 제주맛집투어 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맛과 품질, 전망 그리고 서비스에 만족할 것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꺼멍목장’은 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다만 맛집 선택 시 맛과 질, 가격, 원산지, 주변 볼거리, 시설 등을 고려하여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