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프로필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과 헤어를 지원하는 한예진 학생들 (사진제공=한예진)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은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이 중국 광저우 패션쇼 참여 모델들의 프로필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했다고 21일 밝혔다. .

이번 프로필 작업에 참여한 모델들은 2018 F/W 패션 위크에서 활약한 신진 모델들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새내기 모델이다.

또한 프로필 사진 촬영은 한예진 사진예술전공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실전 경험을 공유할 수 있었다.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은 프로필 사진에 각 모델들의 특징과 장점이 잘 부각될 수 있도록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한예진 모델연기예술전공 교수 신장경 디자이너와 협업을 하면서 패션모델 촬영의 디테일한 전문성을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현재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은 본인의 전공과 타전공의 융합을 이끌어 내는 이와 같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실점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있으며 방송 분야의 다양성을 스스로 깨닫게 하는 시스템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재학생들은 모델, 패션디자이너, 사진작가,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등 전문가들의 역할이 작업의 완성도를 좌우한다는 것을 실질적으로 보고 배울 수 있었으며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현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예술, 모델연기, 사진예술, 실용무용, 성우, 공연 예술, 방송 연예,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영상시각디자인, 실용음악, k-pop, 연기예술, 연극연출, 아나운서/ MC, 영화제작, 음향예술, 광고홍보,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등이 있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