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이백화점 타임월드가 여름정기세일을 내달 15일까지 진행하고 세일 축하 스페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최대 60% 세일 혜택이 주어지는 SAP 브랜드 ‘자라’를 시작으로 50% 세일에는 ‘갭, 갭키즈, 원더브라’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30% 세일에는 영캐주얼 브랜드 ‘클럽모나코, 시스템, SJSJ, 오즈세컨’ 등 아동의류 브랜드 ‘네파키즈, 베네통키즈,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 패션잡화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남성의류 브랜드 ‘비이커, 갤럭시라이프스타일, 킨록앤더슨, DKNY’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20% 세일에는 제화브랜드 ‘탠디, 닥스제화, 에스콰이아, 무크, 제옥스’ 등과, 진 브랜드 ‘CK진’,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영캐주얼 브랜드 ‘베네통, 올리브데올리브, 레코브, CC콜렉트’등이 참여했으며, 10% 세일에는 패션잡화 브랜드 ‘닥스핸드백, 헤지스ACC, 루이까또즈 핸드백, 루즈앤라운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더불어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지스, 타미힐피커, 라코스테, 랄프로렌, 빈폴 브랜드가 30% 시즌오프에 돌입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나이키키즈, 아디다스키즈, 아디다스오리지널스 등 브랜드도 최대 30%~20% 세일이 진행된다.

세일기간 중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펼쳐진다.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풀 스위트룸 2인 3박 숙박권의 행운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당일 7만 원이상 구매시 응모 가능하며, 갤러리아 전점에서 총 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더불어 한화이글스의 경기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단일매장에서 5만 원이상 구매시 8층 한화이글스 스토어 팝업 매장에서 응모 할 수 있다.

또한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후 백화점 방문 고객에게는 5000원 금액할인권을 내달 31일까지 11층 카드센터에서 증정한다.

이와함께 내달 1, 3일간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30/60/100/200/300/500만 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1층 화장품 단일매장에서 10만 원이상 구매시 온유 네일 스티커를 내달 5일까지 1층 서비스카운터에서 증정한다. 

세일 축하 층별 행사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별관 1층 행사장에서는 ‘레코브, 리안뉴욕, 코인코즈, 엘르언더’ 브랜드가 참여한 영스트릿 바캉스 대전이 열리고,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는 폴햄, 지프, 지오다노, 테이트, 나인스텝 등 브랜드가 참여한 스트리트 캐주얼 특집전이 펼쳐진다.

5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특별 초대전과 베네통키즈, 애스크주니어 여름 특가전이 각각 진행된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