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프랑스 16강전 관람 중 프렌치키스
옆에 앉은 브라질 호나우두 당황해서 고개 돌려

 마라도나, 30세 연하 여친과 월드컵 응원 중 애정행각 포착 

마라도나가 30세 연하 여자친구와 경기 관람 도중 프렌치키스를 나누는 장면. [AFP=연합뉴스]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 마라도나(58)가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던 중 30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마라도나는 30일(현지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2018러시아월드컵 프랑스와 아르헨티나의 16강전을 관람했다. 브라질의 축구 영웅 호나우두와 나란히 앉아 경기를 관람했는데, 마라도나의 옆에는 30세 연하 여자친구 로시오 올리바(28)도 함께였다.

  올리바는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유니폼 상의를 걸치고 있었는데 머리에는 선그라스를 얹어 포인트를 준 패션을 선보였다. 
  문제는 경기 도중. 
  경기를 지켜보던 마라도나와 올리바는 갑자기 경기 관람을 뒤로 하고 갑자기 키스를 나눴다. 옆에 앉아 있던 호나우두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할 정도로 둘의 애정행각은 거침이 없었다.

  연인끼리의 있을 법한 애정행각이라 해도 하필 아르헨티나가 이날 프랑스에 3-4로 패배, 8강 도전에 실패하면서 이들의 진한 키스는 고국 팬들에게 눈총을 샀다.

  마라도나는 이번 월드컵 기간 여러차례 기행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지난 16일 조별리그 1차전 아슬란드전에서는 동양인 관중을 향해 눈을 찢는 제스처를 해 인종차별 논란을 불러왔다. 
  지난 27 조별리그 3차전에서는 아르헨티나가 나이지리아에 2-1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자 마라도나는 흥분에 겨워 중지를 세워 흔드는 비매너 행위를 하기도 했다.

  이에 국제축구연맹(FIFA)는 이번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와의 16강전을 앞두고 마라도나에게 "팬들에게 예의를 갖춰 달라"고 정중히 요청하기도 했다.

  김재명 기자 lapa8@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