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7월 4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 ~ 2.18)

서두르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원하던 결실을 얻겠군요. 작은 실수가 화근이 될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변을 점검하세요. 좀 더 치밀하게 계획을 준비해보세요.

애정운: 본인의 불안정한 심리상태로 상대와의 만남까지 우울해질 수 있으니 심리 통제가 필요하겠군요.

 

물고기자리(2.19 ~ 3.20)

표면적인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한 검토 후 결정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이해심 부족 때문이므로 대화가 필요해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양자리(3.21 ~ 4.19)

오늘은 학교나 직장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거나 능력을 발휘해서,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되겠군요. 다만 변화를 시도하기에는 시기상조에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세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황소자리(4.20 ~ 5.20)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날이 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 작은 말썽이 생긴다면 타협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이성 간에는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의 감정을 헤아려 보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을 재충전하기 위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으로 설렘을 만들어 보세요.

 

쌍둥이자리(5.21 ~ 6.21)

신중함이 관건인 하루에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최근 문제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애정운: 새로운 장소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구상해보세요. 자신의 나태함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게자리(6.22 ~ 7.22)

불가능이란 없어요. 끝까지 노력하면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실패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 원인을 먼저 찾아보세요.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요.

애정운: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 거예요.

 

사자자리(7.23 ~ 8.22)

의욕이 너무 앞서면 잘 진행되던 일도 풀리지 않을 때가 있어요. 한 걸음 뒤에서 정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겠군요. 자칫 실수를 범할지도 모르니 술자리를 조심하세요.

애정운: 상투적인 말보다는 진심 어린 선물이나 깜짝 이벤트 등으로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 주세요.

 

처녀자리(8.23 ~ 9.23)

성과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인정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의 날^^ 커플은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천칭자리(9.24 ~ 10.22)

준비했던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요. 문제가 발생하면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해결의 열쇠를 찾을 수 있어요. 단, 일에 있어서 공과 사는 정확히 구분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은 빛의 속도처럼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함께 하는 순간 만큼은 행복감이 최상이군요.

 

전갈자리(10.23 ~ 11.22)

하려던 일에 막힘이 있어 괴롭겠어요. 이럴 때일수록 즉흥적으로 움직이기보단 원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세요. 또 여유를 가지고 거리를 두고 보며 철저히 조사하고 분석하세요.

애정운: 솔로인 사람도 대시를 받게 되는 기분 좋은 날! 커플은 남성분의 과감한 사랑공세가 필요하군요.

 

사수자리(11.23 ~ 12.24)

철저한 사전 조사와 융통성 있는 판단이 필요해요.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에게 충고를 구해보세요. 금전적인 손실을 막으려면 가정에 충실하고 음주가무를 피하세요.

애정운: 만남에 있어 분위기 몰이꾼 역할을 톡톡히 해 주는 여성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네요.

 

염소자리(12.25 ~ 1.19)

인정을 받게 되는 날이에요. 또, 합격 운도 있으니 어떤 시험도 응시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무엇이든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보세요.

애정운: 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애정이 점점 깊어지는 단계이군요. 만남에 있어 서로를 세심하게 살피며 배려를 아끼지 마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