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7월 6일-7월 12일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8 무술년 7월 8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20 ~ 2.18)

긍정적인 적극성이 빛을 발하는 때예요. 폭넓게 만나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며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세요.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생의 인연을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솔로는 짝사랑 생각에 기분 좋은 하루. 커플은 적극적인 표현 방식보다는 부담스럽지 않은 만남을 가져야 할 듯.

 

물고기자리(2.19 ~ 3.20)

처리해야 할 일들이 끊임없이 있는 하루예요. 비록 몸은 피곤하지만, 부지런히 일하는 당신의 모습에, 주위의 평가가 올라가요. 승진이나 합격의 기쁨이 있을 수도 있어요.

애정운: 서로 무엇을 해도 용서할 수 있는 애정이 가득한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

 

양자리(3.21 ~ 4.19)

계획을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이에요. 당신에게 카리스마가 따르고, 귀인의 도움을 받는 매우 좋은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꿈에서나 만날 수 있는 연분을 만나는 순간이군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의 위험도 생겨나겠군요.

 

황소자리(4.20 ~ 5.20)

즉흥적인 결정은 금물이에요. 원칙과 지시대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아요. 자신에게만 일이 몰리는 것을 원망만 하지 말고 성실히 임한다면 큰 기쁨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쌍둥이자리(5.21 ~ 6.21)

잠재력을 발휘하여 성공을 도모할 수 있는 날이에요.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 상황을 이끌어 나가세요. 마음을 다스리고 도덕적으로 움직이면 더 큰 일을 성취할 수 있어요.

애정운: 상대의 취향에 맞추어 감각 있게 움직이세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우선 관심을 끄는 것이 포인트.

 

게자리(6.22 ~ 7.22)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아요. 아직 때가 아니에요. 이번 기회에 재점검을 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인간관계에서는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될 기미가 있어요.

애정운: 무엇이든 둘 만의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사자자리(7.23 ~ 8.22)

오늘은 무조건 상대의 말을 경청하세요. 지금까지 쌓아온 원만한 대인관계가 잘못된 소문으로 무너질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요.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할 때예요.

애정운: 서로의 눈길에 이끌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짜릿한 데이트가 예상되니 가슴으로 사랑을 느껴야 합니다.

 

처녀자리(8.23 ~ 9.23)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날이에요. 스트레스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인내심과 지혜를 가지세요. 또한, 몸과 마음이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시간을 꼭 만드세요.

애정운: 솔로인 당신도 누군가의 관심을 받게 되는 날! 서로 마음이 끌리고 상태이군요. 가슴 설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천칭자리(9.24 ~ 10.22)

남들보다 한발 앞서는 위치에 있으니 두렵고 고독할 수 있어요. 타인과의 대화에서는 설득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그럴 때일수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고 경솔한 행동을 조심하세요.

애정운: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전갈자리(10.23 ~ 11.22)

열정적인 재능과 매력을 자랑해도 좋으니, 바쁜 업무를 회피하면 안 돼요. 책임감과 배짱을 지녔으니 타인과 더불어 이익을 도모해보세요.

애정운: 상대에게 이끌리지 말고 스스로 데이트를 주관해서 움직여보세요. 나의 감정을 똑바로 전달해야 합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이에요.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 만나면 좋아요. 최근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면, 아직 때가 아닐 수 있으니 현실에 너무 좌절하지 마세요.

애정운: 즐겁고 멋진 시간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고, 서로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해도 별 무리가 없겠군요.

 

염소자리(12.25 ~ 1.19)

미루다 보면 후회만 남게 될 거예요. 확신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가치관이에요.

애정운: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다툼이 예상되는군요.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