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1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여름 시즌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여름 시즌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레나▲레노마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레쉬가드, 아쿠아슈즈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며,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비너스’에서 브라, 팬티, 실내복 등을 최고 6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층에서는 여행구 대표 브랜드 ‘쌤소나이트 충청권 최초 패밀리 대전’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캐리어, 백팩’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편 7층에서는 유명 주방 식기브랜드 ▲테팔▲퀸센스▲로모노소프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세일 축하 이벤트로 ‘카타마마와 함께하는 꿈의 여행’ 이라는 테마로 기간중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시 응모권 참여 및 추첨을 통해 ‘발리 카타마마 리조트 풀 스위트룸 숙박권’ (2인, 3박, 전 지점 기준)을 여행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