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7~8월 문제풀이강의를 개강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나이와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자격증 교육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공인중개사 문제풀이강의는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며, 유형별 문제를 확인하고 이론의 문제를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단계다. 수험생은 7~8월 문제풀이강의를 통해 시험 전 문제풀이와 필수 학습 이론을 더욱 체계적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문제풀이강의는 오후 3시, 오후 7시로 나뉘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강의가 업로드되며, 과목당 2명의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이에 수험생은 개인의 학업 스타일과 잘 맞는 교수를 선택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오후 3시 수업은 세법 이재준 교수, 공법 최기락 교수, 민법 이정환 교수, 공법 이동휘 교수, 중개사법 김성수 교수, 공시법 최판섭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오후 7시 수업은 학개론 민영기/이동기 교수, 중개사법 송성호 교수, 민법 양민 교수, 공시법 목희수 교수, 세법 강성규 교수가 수업을 진행한다.

아울러 인강드림 문제풀이강의 수강 시 필요한 ‘공인중개사 문제풀이집’은 과목별 4인 이상 EBS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 검수한 필독서로 단원별 기출문제 및 변형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이에 수험생들은 개인이 보완할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해 체계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2018 민법 핵심판례 무료인강 특강’,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검증된 실력의 전문 교수진이 실전 모의고사 형태로 문제를 출제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인강드림은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로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교육과정을 포함한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부동산실무 등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