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반영한 맞춤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는 업체이다.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으로 파주가구단지 신제품 침실 패키지 가구를 구성하여 최대 50%에 5%를 더한 할인 행사 혜택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07월15일까지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 방문하면 원목 장롱, 침대, 매트, 화장대, 식탁 등 침실 공간을 구성하기 좋은 가구들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침실가구뿐 아니라 쇼파, 거실장 등 다양한 공간을 완성하는 신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부천가구단지에서도 가까운 빈센트갤러리의 가구들은 친환경 원목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직접 제작, 판매, 배송하여 유통단계와 중간마진을 줄이고, 직접 A/S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파주에서도 유명한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요즘 주택들은 판상형 구조를 벗어나 3베이, 4베이 등 다양한 구조가 늘어나고 있다. 그런 시대 변화에 맞추어 어떠한 구조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원하는 디자인의 가구를 맞춤 주문제작 가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이번에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중에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의 쇼룸(1~2층)은 인천, 부천, 김포 등과 인접한 파주 야당동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 전문적인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