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6월 15일-6월 21일

 

물병자리 (1.20 ~ 2.18)

사교성의 발휘해서 상대방과 좀 더 친밀한 관계를 이끌어 보세요. 관계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팥빙수, 아이스크림, 유자차, 레몬에이드, 와플, 스파게티

◎ 패션코디- 시원한 색상의 화이트 골드를 이용한다면 애정 운이 급상승하므로 장신구를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콘서트,레스토랑,쇼핑몰

 

물고기자리(2.19 ~ 3.20)

부담없이 만남을 유도하면서 나의 매력을 어필하고,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자연스럽게 행동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비빔밥, 김밥, 잡채, 씨 푸드 샐러드, 회덮밥, 커피, 케잌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레드와 노랑 계열의 옷과 액세서리로 코디해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도서관, 공원,야구관람

 

양자리(3.21 ~ 4.19)

직설적으로 나의 생각을 표현해 보세요. 싫은 것은 NO라고 대답하고 기 싸움에서 이겨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신선한 초밥, 냉면, 김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주황, 재즈 와인, 빨강색 계통으로 의상이나 액세서리등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

◎ 데이트코스- 긴장이 풀리고 부담감이 없어지는 성당, 박물관, 영화 관람, 근교 카페, 패션, 먹거리 쇼핑

 

황소자리(4.20 ~ 5.20)

지나치게 다가서면 상대가 도망칠 수 있으니 관계를 적절하게 유지해야 겠군요. 작전을 세워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라면이나, 시큼한 냉면, 담백한 우동, 치즈케이크, 피자, 팝콘.

◎ 패션코디- 파랑과, 보라색이 들어간 패션으로 연출해 본다면 한 층 애정이 돈독해 질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공원, 와인바, 쇼핑몰

 

쌍둥이자리(5.21 ~ 6.21)

지켜만 볼 때가 아닙니다.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상대방의 마음을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회 덮밥, 생선 구이,햄버거, 스테이크,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주황색 계열이나 파스텔 계통으로 옷이나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고 자신감을 북돋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놀이공원, 예술관

 

게자리(6.22 ~ 7.22)

마음에 와닿는 선물이나 애정공세를 받게 되고, 행복한 날들의 연속인데 마음은 불안해지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오렌, 두부, 호박죽, 김밥, 스테이크.

◎ 패션코디-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이트를 주면, 마음을 화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이나, 드라이브로 서울의 전경이나 밤 하늘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 적한 곳이 좋겠군요.

 

사자자리(7.23 ~ 8.22)

불필요한 언쟁을 뒤로하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열정을 만들어 보세요. 적당한 스킨십도 필수!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나, 잔치 국수, 라면, 쫄면, 칼국수,햄버거, 수제비, 샌드위치

◎ 패션코디- 검정 옷이 없다면 얼굴에 숯을 바르는 한이있더라도 검정색만이 애정 운을 상승시켜줄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교외 카페,극장, 클럽,와인바

 

처녀자리(8.23 ~ 9.23)

완벽한 이벤트와 데이트 계획으로 상대를 감동시키겠군요. 자신감 넘치는 행동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주스,양장피, 유산슬, 두부찌개,

◎ 패션코디- 두 사람의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검정색과 파스텔 계통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 데이트코스- 상대의 집 근처, 놀이공원, 카페, 산책로

 

천칭자리(9.24 ~ 10.22)

늘 사랑을 움직이려고 하는 당신은 욕심쟁이 이군요. 또다른 이성도 주위에 맴돌고 있는 형상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낙지볶음, 떡볶이, 얼큰한 칼국수, 인도네시아 볶음밥, 굴 짬뽕, 김치찌개

◎ 패션코디- 서로 스킨십을 유발하게 되는 파랑색으로 스카프,시계, 장갑, 지갑 등에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문화유적지, 해수욕장, 음식점,조용한 산책로

 

전갈자리(10.23 ~ 11.22)

약속이 바뀌거나 만남에 있어 짜증나는 일들이 생겨나는군요. 직설적인 말보다는 차라리 무시해버리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닭갈비, 잔치국수.

◎ 패션코디- 보라와 레드 컬러가 압권이군요. 너무 튀지 않는 옷을 선호 한다면 악세서리나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교외, 산, 호숫가, 와인바

 

사수자리(11.23 ~ 12.24)

먼저 마음을 열어보세요. 사랑은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감있는 태도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만두, 피자, 칼국수, 잔치국수, 삼겹살,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

◎ 패션코디- 순수함과 질투를 상징하는 노랑, 흰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영과환, 야경 구경

 

염소자리(12.25 ~ 1.19)

조급해 하지 마세요. 관계가 자연스럽게 발전할 수 있도록 데이트 계획등을 멋지게 준비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아이스크림, 애플파이,케잌, 그라탕, 팥빙수, 얼음, 바비큐,샐러드, 피자.

◎ 패션코디- 화려한 무늬 옷은 삼가!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옷과 검정색이 들어간 액세서리가 필수 항목이네요.

◎ 데이트코스- 1일 여행, 온천, 횟집, 오락실, 국립공원, 와인바, 케잌 하우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