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제2구장 준공식 개최

한화이글스, 서산 제2구장 준공식 개최

한화이글스 구단 관계자들과 2군·육성 선수들이 서산전용연습구장에서 제2구장 준공식을 개최 한 뒤 화이팅을 하고 있다. 한화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는 16일 서산전용연습구장에서 제2구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서산 제2구장은 중앙 120m, 좌우 각각 100m 규모의 정식 규격 인조잔디 야구장과 보조연습장으로 구성됐다.

약 100억 원의 예산을 투입된 서산 제2구장은 육성군 경기 및 훈련이 진행된다.

한화이글스는 이번 서산전용연습구장 증설을 통해 구단의 중장기 목표인 ‘선수 육성 강화’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준공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임재관 서산시의장 등을 비롯한 다수의 외빈들이 참석해 서산제2구장 신설을 축하했다.

김신연 한화이글스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한화이글스 서산 제2구장의 준공은 선수 육성을 위한 새로운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인조잔디 야구장과 보조연습장 등이 갖춰져 퓨처스와 육성군이 동시에 훈련과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선수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량 향상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문을 연 서산 제2구장이 한화이글스의 미래를 이끌어 갈 많은 스타 플레이어들의 요람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앞으로 좋은 재목이 끊임없이 배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유상영 기자 you@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