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V라인 얼굴이 대세를 이루며 얼굴의 선을 살려주는 각종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아쿠아벨르 ‘페이스라이너’는 전문의들의 세심하게 선택하고 배합해 만든 천연원료 뷰티 드링크제다. 이에 한방내과 전문의, 피부과 전문의 등 각 분야의 전문의들이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만들어낸 페이스라이너는 아침, 저녁으로 한 병씩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간편한 음료로 탄생했다.

특히 페이스라이너 속 모든 원료들은 중금속, 농약 등의 검사를 실시하였다. 또, 제품 생산 후에는 일주일의 시간을 두고 일반 세균과 대장균, 진균 등의 항목과 더불어 중금속과 농약 성분을 다시한번 체크하였다. 이에 총 14가지 항목의 체크 항목을 마쳤으며, 식물원료의 경우에도 제조원에서 직접 통째로 추출하여 사용했다.

이에 백복령은 예부터 강장제로 사용된 원료이며 만성 위장병 환자 등을 위해 약재로도 사용되는 재료다. 또, 당귀는 설사나 복통 요통 등이 있을 때 주로 사용되는 재료로 주로 배가 아플 때 사용된다. 또 계피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을 때 주로 사용된다. 이밖에 페이스라이너에는 히비스커스, 진피 등 검증된 재료만이담겼다.

관계자는 “페이스라이너는 중앙생명과학원 대덕연구소, 중부대학교 산학협력단 등에서 원료와 완제품을 대상으로 시행된 분석시험을 통과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농약, 중금속 세균 및 영양성분 시험 성적서를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임을 인증한 것이다. 이에 아침 저녁으로 하루 1병씩 하루 2명 표준권장량을 지켜 섭취하면 빠르게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는다.”고 전했다.

특히 페이스라이너는 위와 장이 민감하면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 식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는 너무 많이 섭취하였을 경우 변이 묽어질 수 있으니 권장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또, 페이스라이너는무색소, 무향료, 무설탕 등의 정책을 고집스럽게 지켰으며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등의 항목도 모두 0에 수렴해 다이어트에도 걱정없다.

한편, 아쿠아벨르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페이스라이너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마쳤다.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벨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