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창업 프랜차이즈 장도뚝배기 경성대점, 낙성대점, 원주단구점이 추천메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매장에 방문할 경우 짜뚝세트(돼지짜글뚝배기+계란후라이), 우뚝세트(우렁된장짜글뚝배기+계란후라이)를 각각 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짜뚝세트를 4,700원대에, 우뚝세트를 5,000원대에 만나보게 된다.

경성대점은 7월 17일부터 8월 말까지 전일행사로 낙성대점, 원주단구점은 7월 2일부터 31일까지 평일행사로 실시한다.

장도뚝배기는 짜글이와 함께 찌개, 돈까스, 뚝배기,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분식•한식을 선보이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다.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메뉴를 내세워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공략하는 중이다.

아울러 1인가구, 혼밥혼술족 트렌드에 발맞춰 1인분 주문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밥과 비벼 먹는 뚝배기 프랜차이즈’이기도 하다. 배달 앱을 통해 배달주문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테이크아웃 포장판매도 가능하다. 이에 인근 자취생, 대학생, 직장인으로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한 집밥을 배달시켜 먹기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장도뚝배기는 식자재 3직 시스템(직수입, 직계약, 직유통)을 구축해 원재료 값을 최소화했다. 따라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폭등할 수 있는 원가를 안정적으로 유지 가능하며 70%대라는 고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요식업창업 경험이 없어도 음식 조리가 가능하게끔 레시피를 간소화했기 때문에 초보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불고기집, 분식집, 김치찌개집, 짜글집, 우동집, 돈까스 등 한식메뉴를 간소화한 장도뚝배기는 1인 분식창업이나 생계형 초보창업 등에 적합한 프랜차이즈 솔루션이 갖춰졌다. 

장도뚝배기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가 선호하는 짜뚝세트, 우뚝세트 메뉴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하며 고객과 요즘 뜨는 유망 1인창업, 여성 주부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