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이 2018년도 하반기시험 대비 ‘특공반’을 6일(월)에 개강한다.

최근 7년간 2,844명의 필기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10월 13일에 진행하는 하반기 9급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비하여 ‘특공반(특채X공채 단기 합격반)’을 개강,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8월 6일(월)에 개강하는 하반기 소방직공무원 시험대비 ‘특공반’은 단원별 문제풀이(3주), 최종 모의고사(3주), 파이널 모의고사(2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필기시험에 앞서 기본이론 총정리와 함께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특공반은 선착순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하반기 9급 소공무원 시험이 10월 13일로 예정된 가운데, 상반기 시험에서 아쉽게 합격을 놓친 수험생들에게 다시 한 번 도전할 기회가 찾아왔다”며, “이에 소방사관학원은 상반기 시험의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하여 하반기 시험에 적중할 수 있는 문제를 제공, 수험생들이 합격권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8월 기초·기본반 개강을 앞두고 대방캠퍼스(25일), 부산캠퍼스(25일), 수원캠퍼스(27일), 신설동 캠퍼스(28일)에서 합격 설명회를 진행한다. 합격설명회에서는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수험전략과 함께 선배 합격생의 합격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