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결혼정보회사가 20~30대 미혼남녀 약 640명을 대상으로 체중조절을 방해하는 요인에 대해 조사했다. 결과에 따르면 ‘애인’이 35%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잦은 야근과 회식’이 29%, ‘퇴근 후 맥주 한 캔의 유혹’이 22%를 차지했다. 

이는 모두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것으로 다이어트를 마음먹어도 사회생활을 끊지 않는 한 방해요인에 쉽게 노출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에 최근에는 일상생활을 즐기면서 체중감량도 함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사랑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에버비키니의 콜레로뺄래 비울래세트는 최근 신곡 ‘너나 해’로 컴백과 함께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마마무 맴버들의 연예인다이어트 비결로 또 한번 이슈가 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콜레로뺄래는 인기 다이어트 소재인 가르시니아와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는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인체시험을 통해 피하지방을 비롯한 내장지방, 체지방량, 허리 및 엉덩이둘레 감소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이어 프로바이오틱스 비울래는 알로에전잎과 아연, 19종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으로 다이어트 중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3중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이다. 또한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기 위해 선별된 프리미엄 유산균만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콜레로뺄래 비울래세트에는 다양한 영양분의 부재료가 첨가돼 다이어트 몸매관리는 물론, 소비자의 건강까지 지킬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에버비키니에서는 콜레로뺄래 비울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사(44)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콜레로뺄래 비울래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랄라블라 입점과 ns홈쇼핑 방송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에버비키니 스테디셀러 콜레로뺄래 비울래 세트가 독보적인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고객감사의 의미로 콜레로뺄래 비울래세트를 50%이상 할인하는 사사(44)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저렴한 가격에 연예인 다이어트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단 과도한 다이어트보조식품 복용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제품 하루 권장량 숙지 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