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만 회원이 입증한 탈모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이 배우 정소민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테라피션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천연샴푸, 탈모예방샴푸를 선보이는 헤어케어 브랜드다. 특히 이 브랜드의 ‘내츄럴 릴렉싱 샴푸’는 머리숱많아지는법으로 알려져 품절대란이 잇따랐다. 그 뿐 아니라 국제 두피관리사 연맹 ITF 트리콜로지스트 우수상품 선정 여성•남성•청소년 등 탈모를 겪는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테라피션은 ‘내츄럴 릴렉싱 샴푸’ 재입고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리뉴얼 제품인 ‘헤어로스 솔루션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헤어로스 솔루션 컨디셔너’, ‘헤어로스 솔루션 헤어토닉’으로 구성된 해당 라인은 뛰어난 세정력과 두피열을 내려주는 쿨링효과를 갖추었으며 더불어 자외선까지 차단해주어 탈모샴푸추천 제품을 찾는 이들의 눈길을 끄는 중이다.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식약처가 인정한 강력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카퍼트리펩타이드-1, 덱스판테놀, 비오틴 등 총 8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자연의 풍성함을 담은 28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진 보타닉 레시피가 사용되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두피 컨디션을 조성한다.

아울러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CMIT/MIT, 동물성 원료를 일절 배제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대신 식물유래 저자극 계면활성제를 처방해 탈모 관리를 원하는 이는 물론 민감성두피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샴푸라는 평이다. 같은 라인인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탈모완화 효과가 극대화 되어 보다 체계적인 탈모 예방이 가능하다.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 알맞은 ‘극손상모 케어 퍼퓸 라인’도 많은 이가 테라피션을 선택하는 이유다. 스윗 블룸 오 드 뚜왈렛 리페어 샴푸, 트리트먼트팩, 헤어 오일 등으로 구성된 이 라인은 끈적임 없이 상한머리를 복구하고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 할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가득 채워주어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당사의 헤어케어 라인은 순한 성분과 조향사가 엄선한 향,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다양한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테라피션의 뮤즈 정소민을 통해 보다 많은 이에게 사랑 받는 무실리콘샴푸, 헤어팩, 헤어에센스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델에 발탁된 정소민은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정소민만의 맑고 순수한 매력과 더불어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천연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의 모델로 발탁되며 소비자의 관심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정소민은 하반기 tvN 드라마 ‘하늘에서 떨어지는 1억개의 별’의 여주인공 ‘유진강’역으로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뮤즈 정소민과의 인연을 기념하여 미니어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31일 24:00까지 탈모라인, 퍼퓸라인 결제를 완료한 고객은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라인의 미니어처를 증정 받게 된다. 테라피션의 탈모샴푸와 퍼퓸샴푸를 구입하면서 미니어처까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